아이와 산모를 위한 휴식 공간
커뮤니티
빠른바로가기 상담문의 오시는길 네이버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상단으로

산후조리원 예약

1344
2026.06.10
안녕하세요
현재 14주차 산모이고 출산 예정일은 12월 6일인데요
미리 산후조리원 예약을 해놓고 6월 넷째주 정도에 방문상담을 해도 괜찮을까요?
아직 산후조리원 자리가 남아있는지도 궁금합니다.
삭제 수정
[√글 수정하기]
비밀번호:
* 해당 글을 수정 합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시기바랍니다
[√글 삭제하기]
비밀번호:
* 해당 글을 삭제 합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시기바랍니다